본문 바로가기
IQOS 아이코스

아이코스 (IQOS) 루이비통 케이스

by 조던벨포트 2017. 6. 19.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아이코스 (IQOS)를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뭔가 기분이 좋답니다 ㅎㅎ


냄새 안나는 담배.. 역시 전자담배계의 아이폰!!


오늘도 역시나 아이코스 (IQOS) 케이스를 소개해 드릴게요



뜨든~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에서 나온 아이코스 (IQOS) 케이스 랍니다.


일본 사람들은 샤넬과 루이비통에 대한 사랑이 엄청난데요 ㅎㅎ


아이코스 (IQOS) 케이스도 벌써 루이비통 제품이 나왔네요 ㄷㄷ





심플하게 아이코스 본체만 휴대가 가능 하며 이미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일반 담배 케이스도


루이비통 담배 케이스를 많이 사용한답니다 ㄷㄷ



아.. 격렬하게 가지고 싶네요.. 루이비통에서 나온 아이코스 (IQOS) 케이스라니..


이미 일본내에서도 품절 현상으로 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루이비통 아이코스 (IQOS) 케이스 ㅎㅎ


루이비통 아이코스 (IQOS) 케이스도 언젠가는 손에 넣고 말겠습니다 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