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QOS 아이코스

아이코스 케이스 (악세사리)

by 조던벨포트 2017. 6. 7.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어제는 6월 6일 현충일 이였네요


현충일은 국토방위에 목숨을 바친 이의 충성을 기념하는 날인건 


다들 알고 계시겠죠? 태극기 게양은 하셨을거라고 믿습니다 ㅎㅎ


(케쥬얼틱한 아이코스 케이스)




아이코스 국내상륙 이후로 뜨거운 관심은 연일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아이코스 관련 악세사리 및 케이스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케이스에 넣은 그대로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케이스)


저는 요즘 케쥬얼에 어울리는 아이코스 케이스에 관심이 있어서


이런 스타일의 아이코스 케이스에 자꾸 눈길이 가네요... ㅎㅎ


(아이코스 본체와 홀더 1개,그리고 히트스틱 (히츠)2갑이 수납 가능)


지금 소개하는 케이스는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체와 홀더1개 그리고 히트스틱(히츠) 2갑이 수낭 가능하며


제가 사랑하는 블랙으로 탐이 나는 제품 이네요.. ㅜㅜ





홀더를 따로 수납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본체 말고 왜 홀더 보관이


가능하게 만들었을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지 않나요?


그건 바로 헤비스모커를 위해 홀더 한개를 사용하고 충전을 시키는 동안


나머지 홀더로 바로 연속 사용을 하는 헤비스모커를 위한 


세심한 배려입니다 ㅋㅋ (배려는 개뿔.. ㅋㅋ)






약간 특이한 케이스를 발견하여 사진 올려 봅니다.. ㅋㅋ


아이코스 본체를 수납할수 있고 히트스틱 (히츠)를 따로 보관이 가능한


케이스네요.. 뭔가 징그러움 ㅜㅜ



정말 많은 종류의 아이코스 케이스가 발매되고 있는데요.


어서빨리 우리나라에도 아이코스 케이스 및 악세사리들을 판매하거나


아이코스 커스텀을 해주는 샵들이 생겨나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오늘 저녁 출장을 가는데 아이코스 히트스틱 (히츠)를 몇갑이나 챙겨가야


부족하지 않게 사용할까요...? 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