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QOS 아이코스

아이코스 (IQOS) 케이스 아이코스 튜닝 아이코스 커스텀

by 조던벨포트 2017. 6. 18.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여러분의 수익형 투자를 도와 드리는 뚱땡이 아재란건 아시죠? 


오늘은 간만에 아이코스 (IQOS) 케이스가 넘나 이쁜게 있어서요.. ㅎㅎ




바로 핸드메이드 아이코스 (IQOS) 케이스 랍니다 ㅎㅎ 넘나 이쁘죠?


최근 우리나라에도 아이코스 (IQOS)를 사용 하시는 분들이 넘나 많이 생겨서


왠지모를 뿌듯함이 있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정말 느낌있는 아이코스 (IQOS) 케이스를 발견해서 알려드려용 ㅎㅎ







사랑하는 아이코스 (IQOS)를 유니크한 우드 케이스에 넣어서


사용 한다면.. 아이코스 (IQOS)도 한층 더 멋져지고


혹시라도 아이코스 (IQOS)를 외부의 충격에서도 지켜주고 일석이조!!





케쥬얼한 청바지에도.. 한껏 뽐낸 수트에도 무척 잘 어울리는 케이스 랍니다.


이런건 바로 지름신이 오셔서.. 질러버릴까 한참을 고민 했답니다 ㅎㅎ



 




아이코스  (IQOS)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 그대로


충전이 가능한 실용적인 케이스 입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아이코스 (IQOS)에 각인 까지 가능하여


사랑하는 아이코스 (IQOS)의 희소 가치까지..ㄷㄷㄷ

 






역시 나이를 먹어서그런지 이런 스타일의 케이스가 자꾸 눈에 들어온답니다.. ㅜㅜ


눙물이... 혹시라도 아이코스 (IQOS) 우드 케이스 구입처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용 ㅎㅎ 


즐거운 일요일 저녁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