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QOS 아이코스

아이코스 커스텀 아이코스 튜닝 아이코스 꾸미기

by 조던벨포트 2017. 6. 23.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평소에는 이웃님들의 수익형 투자를 도와드리고 있구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코스 IQOS 커스텀 모델들을


한번 같이 구경해 볼게요 ㅎㅎ 


저번에 포스팅 했던 아이코스 IQOS 루이비통 


http://heon1026.tistory.com/42





평소 스타벅스 커피를 자주 마시지는 않지만 스타벅스 로고는 참 좋아하는데요


아이코스 IQOS 스타벅스 커스텀 씰이 엄청 이쁘네요.. 가지고시프다..



그리고 아이코스 IQOS 홀더도 요런식으로 커스텀이 가능 하답니다 


일본인들이란.. 참 기술은 좋은 듯




요것도 개인이 꾸민 아이코스 IQOS 인데요.. 


뭔가 멋드러진 느낌이네요 ㅎㅎ 




남자분들은 대부분 좋아하는 아이언맨!! 


요건 약간 탐나네요.. ㅎㅎ


남자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포르쉐 커스텀까지.. ㄷㄷ


이쁘네요.. 진짜 ㅎㅎ




그리고 오늘의 메인!! 마꾸도나루도 맥도날드 커스텀!!


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햄버거 사먹으러 가야겠네요 ㅋ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