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QOS 아이코스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by 조던벨포트 2017. 7. 10.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오늘은 오랜만에 아이코스 케이스가 넘나 멋진게 있어서


같이 공유하고자 한답니다. :D


장마가 시작되어 주말부터 비가 내려서 참 좋네요 ㅎㅎ


비가 오는 점심은? 뭐가 좋을까요? 




바로 얼큰한 짬뽕 되시겠습니다~ 와!! 짝짝짝!!


누가 뭐래도 비오는 날 짬뽕은 탁월한 선택인거 같네요..


다이어트는 이미 물건너 갔습니다 :D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일본에서는 스마트폰 케이스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Fantastick에서 발매 된 업계 최초의 아이코스 IQOS 전용 풀 커버 실리콘 케이스 입니다!!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건담 처럼 생긴 이 아이코스 IQOS 케이스는 실리콘 케이스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스펀지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네요..(역시 일본인들이란..)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또한 실리콘 케이스 속에는 아이코스 IQOS 뚜껑과 케이스를 고정하기 위하여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기도 합니다. (세심한 배려는 배우면 좋겠네요..)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이미 아이코스 IQOS 지브라 무늬의 커스텀 씰이 부탁되어 있지만


그 상태 그대로 쏙 들어 가네요 ㅎㅎ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뚜껑을 씌우기 전 아이코스 IQOS 모습입니다.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뚜껑을 씌운 아이코스 IQOS 모습은 흡사 로보트가 생각나네요..


어려서부터 건담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넘나 멋진 케이스입니다. ㅎㅎ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비스듬하게 본 모습입니다 ㅎㅎ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아이코스 IQOS의 전원과 충전 램프 주위도 실리콘 케이스의 구멍의 위치와 일치!!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


실리콘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도 아이코스 IQOS 충전이 가능 하답니다.


소중한 아이코스 IQOS를 멋진 케이스로 보호해주고






외관상 멋짐도 플러스가 되는 Fantastick사의


아이코스 케이스 IQOS CASE アイコスケース의 구매처가


궁금하시면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피쓰~


아이코스 (IQOS) 베이프 (Bape) 케이스

↓↓↓↓

http://heon1026.tistory.com/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