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EMENT BJJ 주짓수

주짓수 제부도 야유회! 강남 무브먼트 주짓수

by 조던벨포트 2017. 8. 6.

주짓수 야유회 강남 무브먼트 주짓수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오늘은 정말 미치도록 무더운 날씨

였는데요.. 저는 오늘 제가 수련하는

주짓수 체육관 식구들과 제부도로

야유회를 왔답니다. 폰으로 작성하는거라

오타는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토요일 오후 2시 출발이라 1시정도에

합정역에서 지하철 2호선을 타고

강남으로 출발했지요... ㅎㅎ​

주짓수 야유회 약속시간에 늦을까봐

약간 조마조마 했답니다. ㅎㅎ

무사히 강남역에 도착해서 부랴부랴

주짓수 체육관으로 걸어갔답니다 ㅎㅎ

​강남 무브먼트 주짓수 입구 입니다

다행히 늦지 않게 도착했네요 ㅎㅎ

이미 많은 체육관 식구들이 도착해있었죠 ㅎㅎ​

체육관 입구에서 출발 준비를 합니다

각자 지정 된 차량으로 이동 !!​

주짓수를 같이 수련하는 식구들이 옹기종기 모여

이동을 하기 시작했죠 ㅎㅎ

도착해서 만나기로 하고 다들 출발했습니다

출발에 앞서 강남 주짓수 무브먼트 체육관

안에서는 무브먼트 블랙리스트들의

각서 작성이 있었답니다 ㅎㅎ 일명 지옥불 멤버!!

지옥불 멤부 대장 급 채진이

바로 어제 블루벨트 만렙을 달성한 지수​

자유로운 영혼 용찬 & 교상​

무브먼트 주짓수 큰 형님 재용형님까지..

각서를 작성하고 지옥불을 열지 않기로..​

엄청난 포스의 주짓수 블랙벨트인

무브먼트 주짓수의 수장이신 임태욱 사범님!!

주짓수 야유회 장소인 제부도에 가드 들린

편의점에서 이미 맥주를 드시는 지옥불 멤버

현석형님 ㅎㅎ 오늘 정말 힘들거같은 느낌!!​

제부도에 도착해서 물길이 열리길 기다리는

엄청난 주차행렬 입니다.. 더위와 싸우다 근처

편의점에 몇팀이 모였다는 소식을 듣고 편의점으로..​

다들 물길이 열리기만을 기다립니다.

오늘 다들 제부도로 휴가를 왔는지

정말 많은 차들이 있었지요..​

물길이 열리고 드디어 제부도 입성했습니다

미리 도착한 주짓수 식구들 모습입니다만..

이미 맥주를 마시고 있네요 ㅎㅎ

고급 장비를 사용하면서 펜션에서 운영하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겼죠.. 개꿀잼!!​


다들 즐거운 물놀이를 끝내고

약간의 라면을 먹었더랬죠 ㅎㅎ

8시 부터는 고기를 먹기 위하여 조금만 먹습니다​

역시 물놀이 뒤에는 라면이죠!!

고기를 먹기 전까지 잠시 휴식 중 입니다

정말 기가막히게 구워지고 있네요 ㅎㅎ

아 빨리 고기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고기먹기 위해 셋팅이 끝난 식당 상황입니다

오늘은 지옥불이 열리지 않기를 기도하며..

이 뒤의 일은 저도 기억이 잘 나지않네요..

현재 새벽 2시가 넘었지만 아직 한창입니다

전 이만 자야할거 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