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EMENT BJJ 주짓수

무브먼트 주짓수 MOVEMENT BJJ 2017 두마우컵 주짓수 대회

by 조던벨포트 2017. 6. 13.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요즘 날씨가 엄청나게 덥네요.. ㅜㅜ


뚱땡이 아재인 저는 여름이 무섭답니다..





요즘 일이 많이 바쁘다는 핑계로 주짓수 첵관을

           

잘 못가고 있지만.. 우리 무브먼트 주짓수 식구들의



2017.06.11 잠실 실내경기장에서 열린 2017 두마우컵 출전을


응원하기 위해 다녀왔답니다 ㅎㅎ


제 애마인 샤오미 킥보드2를 지하철 2호선에 태우고


2호선 합정역에서 2호선 종합운동장역 까지 갔더랬죠 ㅎㅎ



종합운동장역 8번 출구로 나가서 샤오미 킥보드2를 타고


동문 쪽으로 이동 후 실내체육관으로 가는데..

                             

제가 길치라 10분 정도를 해맸다는 슬픈 전설이..ㅜㅜ        


(벌서 2017 두마우컵 주짓수 대회가 한창 이네요)


우여곡절 끝에 겨우겨우 2017두마우컵 대회를 진행하고 있는


실내체육관에 입성 ^^ 이른 시간이였지만 수많은 대회 참가자들의


열기가 입구부터 대단했답니다.


(상남자 인권, 미소 아버님, 성빈형님, 권혁수, 독사)


          우리 무브먼트 주짓수 MOVEMENT BJJ 2017두마우컵 대회 참가자들의 늠름한 모습!!


(생에 첫 대회 출전인 태석군)


제가 무브먼트 주짓수 첫날 같이 등록해서 꾸준하게 운동중인

  

사랑하는 아우님 이태석군의 생에 첫 시합 대기모습…      


엄청 긴장을 한 모습이네요.. ㅜㅜ (부상만 당하지 말기를..)






생에 첫 주짓수 대회에 출전한 사랑하는 아우님 태석군의 멋진 시합 모습!!





왠만한 연예인들도 한수 접고 들어간다는 용인대 출신의 에이스 형철군 ^^

           

남자가 봐도 진짜 잘생기고 간지나는 남자 입니다.



에이스 형철군의 시합 모습!! 위풍당당 하네요 ㅎㅎ



무브먼트 주짓수 체육관에서 저와 가장 친한 윤빈,미소 아부지 성환 형님의 멋진 대기 모습 ㅎㅎ





우리 무브먼트 주짓수의 지박령이자 마스코트이신 미연누님!!

                             

무려 2017두마우컵 대회 스태프 ㄷㄷ 역시는 역시..!!       


이 외에도 많은 동료들이 2017두마우컵 대회에 출전 하였지만


저의 체력방전으로 인해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ㅎㅎ


다들 부상없이 경기에 임하였고 입상자들도 나왔답니다 ㅊㅋㅊㅋ (부럽)


(금메달을 목에 건 효빈이)


(이른 아침부터 2017두마우컵 대회장에서 서포트를 해주신 우리 기덕형님.. 살이 너무 빠지심 ㅜㅜ)


전날 피곤하셨는지 방전 된 모습.. 사랑합니다 ^^



무브먼트 주짓수의 에이스 형철군도 아쉽게 은메달!!

                     

이 외에도 독사 양승재군의 입상 소식 등 정말 모두들 멋졌답니다!!


     


       2017 두마우컵 주짓수 대회를 마치고 다같이 단체 인증 샷을 찍고 기다리던 회식 장소로 이동 하였습니다.


(빠지면 섭하다는 전설의 메달주 ㅎㅎㅎ)




(시원하게 캬~ 보기만 해도 시원하시죠? ㅎㅎ)



부상자 없이 무사히 끝낸 2017 두마우컵 주짓수 대회 였습니다


모두들 다치지않고 시합이 끝나서 다행이였고,


모두들 정말 멋진 동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FBI가 인정한 여성이 남성을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무술!!


주짓수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샤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