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이 장난감

아이패드 프로 10.5 256GB 셀룰러 애플펜슬, 스마트키보드 개봉기

by 조던벨포트 2017. 9. 11.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256GB 셀룰러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즐거운 주말은 순식간에 지나가 버리고 벌써 월요일 입니다.


우리 이웃님들은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2017오토모티브위크' 일산킨텍스 전시회도 다녀오고 온주완 전동휠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스마트모빌리티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미니런 전동휠도 충동구매하고.. 아주아주 바쁘게 지냈답니다.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하여 저는 오늘도 역시 고칼로리 음식을 섭취하였는데요. 바로 새우볶음밥으로 소중한 점심시간을 아주 알차게 사용했답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와 고소한 버섯 등 아동입맛의 지존이라 불리는 제 입맛에 아주아주 잘맞았던 새우볶음밥이였죠. 

어른이 장난감이 점점 늘고있는 저에게 사랑하는 동생 진영님께서 또 하나의 엄청난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하였습니다. 아주 익숙한 사과마크의 애플 비닐가방을 꺼내줬는데요. 설마.. 설마.. 맥북? 아이패드프로? 두근두근 하며 애플 가방을 개봉하였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256GB 셀룰러!! iPad Pro10.5 256GB Cellular!! 정말 탐내던 애플 아이패드프로10.5 2세대 모델인데요. 일본 오모테산도 애플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하여 선물을 준거랍니다!! 아싸 아이패드프로 10.5 대박이죠?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에 심지어 셀룰러 모델!! ㅋㅋ

애플 아이패드프로 10.5 본체와 애플펜슬!! 애플펜슬!! 스마트키보드!! 스마트키보드!! 끼욥~ 대박이네요. 아이패드프로 10.5 셀룰러 모델 가격만 해도 후덜덜 한데 뚱땡이 오빠 사용하라고 애플펜슬과 스마트키보드까지..


전생에 제가 나라를 구했나 봅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 초창기 모델을 5년 정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동생 진영이가 그게 마음에 걸렸는지 새로나온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셀룰러 모델을 일본 오모테산도 애플스토어 매장에서 애플펜슬과 스마트키보드까지 사서 선물로 줬네요.

아이패드 프로10.5 2세대와 최강의 조합이라는 애플펜슬 박스 개봉전 입니다. 애플펜슬이라니.. 제가 애플펜슬을 사용할수 있다니.. 감격이네요..


그림그리는 사람이나 애플펜슬이 필요한줄 알았는데.. 애플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면서 침만 흘렸었는데.. 제 눈앞에 애플펜슬이 있네요. 아.. 대박!!

이물건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바로 스마트키보드 입니다!! 애플 아이패드프로10.5 제품 전용으로 나온 애플 스마트키보드 정품 입니다!! 


애플 스마트키보드 자판도 일본 오모테산도 애플스토어에서 구매했다고 말하듯이 일본어 자판입니다!! 간지!!개간지!! 저는 일본에서 7~8년 정도 생활하였기에 일본어를 잘합니다. ㅋㅋ 깨알자랑~ 그래서 일본어 자판의 애플 스마트키보드가 영문 및 한글 스마트키보드 보다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 곱다~ 애플 스마트키보드.. 

드디어 박스를 개봉한 애플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256GB 셀룰러 모델의 곱디 고운 자태입니다. 이번에 애플 아이패드프로 제품은 10.5 모델과 12.9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저는 이미 맥북에어 13인치 노트북도 보유하고 있기에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모델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2.9 제품은 넘나 크기 때문에 항상 아이패드를 휴대하는 저에게는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모델이 정말 딱 이네요.

언제나 애플의 모든 제품은 심플함이 대박인데요. 아이패드프로10.5 2세대 모델 역시 최강의 심플함으로 제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네요.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모델의 박스를 개봉하면 아이패드프로 10.5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구요. 저는 아이패드프로 10.5 셀룰러 모델이기 때문에 유심 꽂는 부분 뺄수있는 바늘처럼 생긴 뾰족한것도 들어있네요.  

아이패드프로 10.5 셀룰러 모델에 드디어 전원을 켰습니다. 익숙한 애플 제품의 시작화면이 저를 반겨주네요. 신속하게 처음 설정을 완료하였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프로 10.5 2세대 256기가 셀룰러 제품의 개봉기만 후기로 올리구 아이패드프로 10.5 사용기는 조만간 다시 업데이트 할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히잘쓸게 진영아!! 고마워!! 히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