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이 장난감

목디스크 안마기 제스파 쿠션플러스 ZP187

by 조던벨포트 2017. 8. 19.

목디스크 안마기 제스파 안마기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저는 이웃님들의 수익형 임대투자를

도와드리고 있는건 알고 계시죠? ㅎㅎ

오늘 점심은 누구나 좋아하는 

삼계탕을 먹고 왔는데요.. :D

밥 한공기 추가해서 국물에 넣어서

먹으면 정말이지 넘나 맛나답니다.

목디스크로 엄청 불편한 저는

마사지를 받으러 자주 가는데요..

이번에 아주 저렴한 가격에 후기들이

훌륭한 안마기가 있어서  속는 셈 치고

안마기 구매를 진행 했답니다. ㅎㅎ

안마기 구매는 처음인데요.. 

안마기 후기들이 너무 좋아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건데 정말 대박!!!

목디스크 사전에 예방이 최고입니다..

목디스크 고생하시는 분들 요즘

정말 많은데요.. 매번 도수치료나

마사지 받으러 다니면 그 금액도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안마기 제스파 쿠션플러스 ZP187


저는 목디스크 증상으로 너무 힘들때

잠도 잘 못자고 자다 깨고 많은 고생을

해봤기에 주저없이 안마기를 구매했죠

목디스크 때문에 정말 많은 금액을

사용 했었는데.. 아직도 아프답니다.. ㅜㅜ

제 사무실 의자에 제스파 안마기 설치

모습인데요.. 버튼을 한번 누르면 

온열기능과 함께 15분 작동이 되며

한번 더 버튼을 누르면 온열기능이 꺼지고

3초 정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

http://blog.naver.com/heon0909/221073636601

목디스크로 고생하는 저를 위한 선물!!!

매일매일 사용 해보고 또 후기 올릴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