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이 장난감

미니런 전동휠 추천 두발휠 투휠 투휠보드 꿀잼

by 조던벨포트 2017. 9. 19.

전동휠 미니런추천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정신없는 월요일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벌써 화요일 이네요. 오늘은 오후부터 비 소식이 있으니 외출하시는 이웃님들은 꼭 우산 챙겨서 나가시길 바랍니다.


어제는 경기도지사 남경필 아들 마약 필로폰 투약 검거 소식에 하루종일 시끄러웠는데요. 제발 나쁜 소식은 그만 좀 들렸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웃으며 살기도 부족한 시간에 매일 나쁜 소식이 핫이슈라니.. ㅜㅜ 

얼마 전 2017오토모티브위크 다녀온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곳에서 정말 탐났던 스마트모빌리티 미니런 전동휠을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지르고 말았습니다.


저는 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 제품과 나인봇 미니 프로320 제품을 이미 가지고 있지만 휴고홀딩스의 미니런 두발 전동휠의 매력에 빠져 참지 못하고 구매하고 말았답니다.

스마트모빌리티 미니런 전동휠은 스마트모빌리티 업계최초 4.2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로 스피커를 구매하거나 이어폰 없이 음악감상을 하며 즐길수있는 최첨단 미니런 전동휠 입니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은 점점 발전하고 있으며 전동휠 미니런추천 이유는 최대 10M 거리까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내장형으로 정말 즐거운 라이딩이 가능해서 입니다.

다양한 퍼스널모빌리티를 선보이는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휴고홀딩스의 전동휠 미니런 두발휠은 인기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및 '2017학교'에도 협찬하며 전동휠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구매한 미니런 전동 두발휠 이지만 그동안 샤오미 전동킥보드 미지아2와 나인봇 미니 프로320의 경력으로 그리 어렵지 않게 탈수있을거 같네요 ㅎㅎ

어제 퇴근 후 집에 도착하니 정말 기다렸던 박스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얼마 전 2017오토모티브위크 전시회에서 체험해보고 한참을 고민하다가 질러버린 휴고홀딩스의 미니런 전동휠이 도착했던 겁니다 끼욥~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 된 3세대 전동휠 미니런 입니다. 박스 개봉은 언제나 설레이는데요..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박스개봉을 시작했습니다. 두근두근 ㅎㅎ

드디어 개봉한 미니런 전동 두발휠 입니다. 깔끔한 포장과 완벽한 한글 설명서, 미니런 전동휠 두발휠 본체와 충전기가 들어있네요. 한국어 설명서가 들어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저는 원래 블랙 색상을 가장 좋아하지만 이번 미니런 전동휠 두발휠은 약간 화려한 색으로 골랐습니다. 너무 블랙 제품만 있다보니 미니런 전동휠 투휠은 컬러풀하게 정했죠!!

 미니런 전동휠을 박스에서 꺼내 스티커를 제거하고 사진 찍어봤습니다. 아.. 미니런 전동투휠 색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랑 안어울리냐구요? 어울립니다 ㅋㅋ 젝일..


아참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이용하실때는 꼭 헬멧, 무릎보호대 등 안전장비를 꼭 착용하시고 즐거운 라이딩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알아보신다면 국내최초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된 미니런 전동휠 두발휠을 강추 드립니다!! 꺅~ 그럼 저는 이만. 피쓰~

http://storefarm.naver.com/hugotrading << 구매한 링크 걸어둘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