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일지

by 조던벨포트 2017. 12. 14.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일지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요즘 사진의 아기 짤이 정말 유행인데요.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규제가

대한민국 최고의 관심사 인거 같네요.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일지를

포스팅하기 전 맛나는 볶음밥을

곱배로기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 상황입니다.

요즘 헤쉬플레어 비트코인 인출이

연기되고 있는데요. 큰 걱정은 없네요.

재투자를 하여 현재 15.95 TH/s

매일 늘어가는 비트코인을 보면

정말 잼나답니다. ㅎㅎ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로

용돈도 생기고 요런 표정으로

오르면 즐겁고 내려가도 별 걱정없으니

해쉬플레어 비트코인 채굴 시작하길

정말 잘 한거 같습니다. ㅎㅎ

이웃님들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