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복 REEBOK 운동화 테크큐 티

by 조던벨포트 2017. 12. 16.

리복 REEBOK 운동화 테크큐 티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D

정말 엄청나게 추운 날씨입니다.

이번 감기 정말 심하니 주의하시길.. 

이런 날씨에는 따듯한 떡볶이와

오뎅국물, 순대, 튀김이 딱 인데요.

그래서 제가 먹어봤습니다 ^^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 랩 패딩신발을

얼마 전 구입후기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추억의 리복 REEBOK 운동화

리복 테크큐 티 구입기 올려봅니다.

리복 REEBOK 운동화 테크큐 티 입니다

약 17년 전 제가 학창시절에는 리복,

휠라, 헤드, 아식스 등 메이커 운동화가

유행했었는데요.. 추억 돋네요..ㅎㅎ

리복 REEBOK 운동화 테크큐티 이쁘네요

하얀색 운동화는 정말 간만에 구입하는데

조심 조심 신어야 할거 같네요.

리복 REEBOK 운동화 테크큐 티

깔금한 스타일로 커플 운동화 해도

정말 이쁠거 같아서 좋네요 ^^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길..

그럼 저는 이만~ 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