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륙의 실수 샤오미

퍼스널 모빌리티 나인봇 미니 프로 320

by 조던벨포트 2017. 5. 7.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


어제는 대륙의 실수!! 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오늘은 나인봇 미니 프로 320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저는 전자기기를 좋아 한답니다 (아재 아닙니다 ㅎㅎ)


그래서 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 외에 나인봇 미니 프로 320를 보유 하고 있구요


(요것이 바로 나인봇 미니 프로 320 입니다 ㅎㅎ)


요즘은 회사 일이 바빠서 많이 탈수는 없지만 회사 동료들이 생일 선물로


마련해 주었답니다. (감사합니다 김윤태님 외 2명님 ㅎㅎ)


배송사의 착오로 인하여 하루 정도 늦게 받았는데 그 시간이


천년 만년 처럼 길게 느껴졌으며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나인봇 미니 프로 320을 받기 위해 기다렸었지요.. ㅜㅜ








드뎌 학수고대 하던 나인봇 미니 프로 320이 딱!!! 퐈이야!! ㅋㅋ


저는 정말 블랙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ㅎㅎ (남자는 블랙이죠!!)


처음 개봉 하면 무릎바와 휠본체가 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조립을 해야


하는데 5분도 걸리지 않으니 걱정 하시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타이어는 솔리드 타이어(통고무 타이어)가 아닌 10.5인치 튜브 타이어 이구요


솔리드 타이어 보다 승차감 및 안전성이 훨씬 뛰어납니다^^


통고무 타이어는 펑크의 위험은 없지만 잘 미끄러지며 인도로 주행시


보도블럭의 느낌을 온몸으로 느낄수 있답니다.




(화이트 모델도 간지이긴 하네요.. 이쁘죠? ㅎㅎ)


퍼스널 모빌리티 답게 나인봇 미니 프로 320 제품도


전용 어플이 존재 하구요 나인봇 미니 프로 320를 등록 하시면


어플로 조종이 가능 하답니다.(세상 참 좋아졌네요)


속도 조절, 360도 회전, 도난 경보, 잠금 기능 및 펌웨어 업데이트와


LED불빛 조정, 현재 위치 및 주변 나인봇 미니 프로 320사용자 검색 등..


기가 막히네요 ㅎㅎ


샤오미 미니 같은 경우에는 중국 내수품 이기 때문에 중국 전화번호를 입력 후 인증 


하시면 속도 제한이 풀린답니다 (이것이 나인봇 미니와의 차이점 이구요)













모터 출력은 400w*2 듀얼 모터를 적용 하여 800w 출력을 내며 최대 출력은


2000w 입니다. 왠만한 오르막은 가뿐히 오르더라구요(짱짱맨 ㅋ)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후미등의 경우 전용 어플을 이용 하여


1600만 종류의 색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하며, 깜박이 까지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라이딩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 )


정말 몸치가 아니시라면 5분 정도 연습 하시면 360도 회전까지 가능 하오니


요즘 말로 개꿀!! 존잼!! 이라는 단어가 입에서 저절로 튀어 나오는걸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친동생이 처음 타자마자 개꿀!! 존잼!! 이러더라구요 ㅎㅎ) 


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와 마찬 가지로 라이딩 시에는


헬멧 및 보호 장비를 꼭 착용 하길 당부 드리며 중국 내수용 보단


A/S를 받을 수 있는 국내 정식 발매품을 구입 하시길 추천 합니다.


결론 및 장/단점


벌써 4번째 포스팅 이네요. 포스팅 하는게 상당히 잼나네요 ^^


장점


1.간지 납니다. 진심..(제가 원래 약간 간지 스타일.. 죄송요 ㅜㅜ)


2.일반 보행 속도 보다 5배 정도 빠릅니다.(고속 주행은 삼가 바람)


3.10.5인치 튜브 형식 타이어를 채택 하여 승차감이 좋으며 안전성이 상당 합니다.


4.전용 어플로 조종이 가능 하며 취향 따라 1600만 가지 커스터 마이징 가능 등..


단점


1.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와 마찬 가지로 보호 장비가 귀찮을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무조건 착용 하시기 바랍니다)


2.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정도로 관심 집중!!


3.한대만 보유 시 여친 한테 빼앗길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4.타는게 습관이 되면 움직임이 줄어들어 살이 찔수도..(제가 게을러 살이 찐 핑계..)


*결론


샤오미 전동 킥보드 미지아2와 마찬가지로 잠시만 연습 하신다면


즐거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차량을 소지하고 계시다면


트렁크에 실어 두고 콧바람 쐬러 가실때 용이 하게 이용 가능 합니다.


타인에게 관심이 필요 하시다면 적극 추천 드리며 ㅋㅋ


보호 장비 꼭 착용 하신 후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엔 다이어트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어버이 날 입니다.


부모님께 카네이션 한 송이 꼭 달아드리시길 바랍니다 ^^


 



#주짓수 #무브먼트 #무브먼트 주짓수 #BJJ #아이코스 #IQOS #샤오미 #나인봇 #킥보드 #미지아 #미지아2 #강남 주짓수 #히트스틱 #말보로 #말보루 #어버이날 #카네이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