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륙의 실수 샤오미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 안마사 출시!!

by 조던벨포트 2017. 8. 21.

대륙의 실수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 안마사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오늘도 무척이나 시원한 날씨였네요.

이제 무더운 날씨는 끝인듯해서 넘나좋네요!

대륙의 실수! 샤오미에서 이번에 또 한 건

해냈습니다!! 바로 휴대용 안마기를

출시 했는데요.. 샤오미 포켓 안마사!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 안마사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빠른 충전과

하루 15분 기준 7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 안마사는

간단하게 접착패드로 신체 어디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네요.

TENS 저주파 충격 마사지 기술을 사용해

직장인들의 고질병인 목, 허리 등

정말 간단하게 마사지가 가능한 안마기를

샤오미 포켓 안마사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는데요

샤오미 휴대용 안마기 포켓 안마사는

집에서 티비를 보면서도 가능하고 

직장에서 업무 중에도 가능한데요..

대륙의 실수 샤오미 아주 칭찬합니다!!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 안마사는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5가지 모드를 사용

가능하며, 물리치료를 직접 받는 기분일 듯

해서 정말이지 너무 기대되는 제품 입니다.

샤오미 안마기 포켓 안마사는

밋밋해서 심심할 수 있는 제품에 일본

쿠마몬 케릭터를 넣어서 더욱 이쁜데요..


샤오미 휴대용 안마기 포켓 안마사 화이트

샤오미 안마기 포켓 안마사 블랙

샤오미 포켓 안마사 쿠마몬 블랙 버전

샤오미 휴대용 안마기 쿠마몬 그레이 버전

샤오미 안마기 샤오미 포켓안마사는

일본 수입산 저자극 젤라틴 성분의 테이프를

사용하며, 통기성도 우수하고 안전합니다.

저는 큐텐 직구로 구매 완료했답니다 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