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 도쿄 규동 마츠야 요시노야 스키야 소고기덮밥 체인점

by 조던벨포트 2017. 8. 31.

일본 도쿄 규동 전문점 마츠야 松屋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오늘 티스토리가 대대적으로 개편 되었는데요

아직은 적응을 못해서 그런지 블로그 페이지에서

글쓰기 버튼도 찾기 힘들고 약간 헷갈리네요.

오늘 점심으로는 베이컨 볶음밥으로 정하고

정말 순식간에 먹어치웠는데요..

베이컨의 식감과 야채들의 향연이 저절로

박수가 나올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ㅎㅎ

일본 대표 음식으로 알려진 규동(소고기덮밥)

일본에는 정말 많은 규동 전문점이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과 빠른 속도로 나오는 음식들

규동은 일본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있는 

대표 음식 이라고 표현이 가능할 정도인데요


규동 홀릭에 빠져 한달내내 하루에 한번씩

규동을 꼭 먹었던 추억이 있는데요..

쉽게 말하면 소고기덮밥과 따듯한 된장국

신선한 샐러드와 달걀까지 이 모든게

오천원도 안한다는 기가막힌 사실!!

규동을 먹을때는 우리나라 김치처럼

생강을 같이 먹는데요. 그 알싸함이 대박!!

따듯한 미소시루까지.. 침 넘어가네요..

규동 전문점이라고 소고기덮밥만 있는게

아니고 돼지고기 덮밥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본 규동 전문점 마츠야에 들어서면

입구 근처에 요런 자동 판매기가 있죠

여기서 메뉴를 고르고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으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규동 전문점 마츠야에서는 덮밥 외에도

카레라이스와 정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침에만 판매하는 아침정식은..캬..

일본 규동 전문점 마츠야에서 판매하는

마파두부!! 마파두부!! 대박!!

규동 레시피 알고 싶네요 ㅜㅜ


일본 규동 가게 마츠야 정식

아 사진만 봐도 정말 먹고싶네요..

아무래도 다음달에 주말끼고 일본여행

한번 다녀와야 할듯하네요.. 침 꼴깍ㅜㅜ

일본 규동 전문점은 오늘소개하는 마츠야 松屋

요시노야 吉野家, 스키야 すき家 체인점이

유명하지만 요시노야와 스키야는 방사능 사고가 

터진 후쿠시마 주변 재료를 이용하고 있으니..

꼭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OTL

규동 전문점 마츠야에서 나온 우동!!

아.. 이건 솔직히 못먹어봤는데 먹고싶네요.

제 입맛에는 가장 맛나는 규동집 마츠야!!

일본 놀러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일본 스트릿브랜드 SWG TOKYO

http://blog.naver.com/heon0909/221085482511

http://blog.naver.com/heon0909/22108548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