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와이글램핑

by 조던벨포트 2017. 11. 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양평 와이글램핑장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D

오늘은 비가 내리는데 비가 그치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 보셨나요?

일본 여행을 가보셨다면 꼭 한번은

들려서 먹는다는 이치란라멘!!

이치란라멘 식당에서 파는것과 똑같은

이치란 라멘을 한 그릇 먹었습니다.꿀맛!!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에서

이번 여름에 휴가 다녀온 양평 

와이글램핑장이 어제 방송에 나와서

뭔가 신기하고 깜짝놀랐답니다.

제가 다녀온 양평 와이글램핑장이 나오다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은

한국에 거주하는 인도인 럭키의 친구들이

한국여행을 하는 방송이였는데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정말 넘나

잼나더라구요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럭키의

친구들은 장어도 먹고 돼지갈비도 먹고

레일바이크도 타고 양평 와이글램핑장 까지.

양평 와이글램핑장 바비큐 파티는

아직도 기억에 남는 추억인데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에서

양평 와이글램핑장 바비큐 파티 하는거

보니까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나더라구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은

럭키와 친구들의 유쾌함이 정말 방송보던

저까지 기분좋게 했었는데요.

양평 와이글램핑장에서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마시던 소주가 정말 달았었답니다.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편

럭키의 친구들은 소주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한두잔 마시고 취하더라구요 ㅎㅎ

양평 와이글램핑장 바비큐 장소는

정말 넘나도 분위기 좋게 한잔 가능하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도

그런 분위기가 딱 느껴저서 넘 좋았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방송이라 매주 시청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방송은 제가 아는 장소라 그런지

더더욱 잼났었답니다.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때문에

양평 와이글램핑장 홈페이지는 접속자 폭주로

다운이더라구요.. 정말 느낌 있는 캠핑장!!

양평 와이글램핑 꼭 다시 한번 가고싶네요.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강이대길

38번길 26-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