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 탐방

신주쿠 맛집 일본 도쿄 메밀소바 전문점 후지소바

by 조던벨포트 2017. 9. 1.

신주쿠 맛집 일본 도쿄 소바 전문점 후지소바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요즘은 정말 가을날씨처럼 시원해서

반팔이 아닌 긴팔을 입고 출퇴근 한답니다

일본 라멘이나 메밀소바 좋아하세요?

저는 일본라멘, 메밀소바 홀릭에 빠진

경력도 있을만큼 라멘과 소바를 좋아하는데요


일본 도쿄 여행시 어느동네를 가도

눈에 자주 보이는 식당 간판이 있는데요..

그중 후지소바 라는 소바 전문점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어느 체인점을가도 맛나는

일본 도쿄 소바 전문점 후지소바!!

일본 라멘집이나 일본 음식점을가면

알아볼수없는 일본어때문에 곤란한일이

생길수도 있는데요.. 일본 도쿄 메밀소바

전문점 후지소바 입구 앞에는 판매하는

음식들이 번호와 함께 있으니 참고하세용!!

일본라멘과 더불어 일본을 대표하는 소바!!

두툼한 돈까스가 올라간 카츠동과 따듯한 소바

한겨울에 먹는 따듯한 소바는 죽음이죠!!


일본 도쿄 소바 전문점 후지소바에서는

카레라이스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역시 소바도 함께 먹어야 제맛이겠죠?

후지소바 인기메뉴 중 하나인

돈까스와 카레의 만남!!

카츠카레!! 이거 맛나죠.. 꼴깍..

일본 라멘, 소바에는 튀김을 넣어서

먹기도 하는데요.. 정말 식감부터 

가쓰오부시를 사용한 국물까지..휴..


일본 도쿄 메밀소바 전문점 후지소바

소고기가 올라간 소고기 소바!!

일본 도쿄 소바 후지소바의 소바는

쯔유의 양 조절이 기가막히답니다 ㅎㅎ

일본 국민대표음식 가츠동

일본 소바 전문점 후지소바에서는 

가츠동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따듯한 소바나 차가운 소바를 함께 호로록!


일본 메밀소바 퓨전음식인

감자튀김과 소바!! ㅋㅋ

메밀소바에 튀김도 넣어먹지만

감자튀김 소바는 저는 못먹어봤네요..

일본 도쿄 신주쿠 소바 전문점 후지소바의

미니 히레카츠동 & 자루소바 셋트 입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조합이기도 하지요..ㅎ

1년 365일 24시간 영업하는 후지소바!!

무조건 추천 합니다.. 드셔보시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GLO 케이스 씰




'밥집 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식의 끝판 왕!! 라면!!  (12) 2017.05.14
홍대 개꿀맛!! 프리모바치오바치  (7) 2017.05.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