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경필 아들 마약

by 조던벨포트 2017. 9. 18.

남경필 아들 마약 필로폰 투약 검거

사진_국민일보

안녕하세요 샤라리랄라 입니다 :D

오늘은 새로운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인데요.. 월요일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는 경기지사, 전 국회의원 남경필 아들의 마약 필로폰 투약 혐의 검거 사건이 엄청난 이슈인데요.


경기도지사 남경필의 아들은 또다시 건널수 없는 강을 건너버렸네요. 필로폰이라니.. 마약이라니.. 히로뽕 이라고 부르는 최악의 약물을 투약한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장남. 안타깝습니다. 금수저로 태어나서 마약이나 하면서 강남에서 검거 되었네요.

사진_YTN

경기도지사 남경필의 장남 남씨는 베이징 유학시절 알게된 중국인 지인을 통하여 최악의 약물로 알려진 메스암페타민 일명 필로폰을 투약 및 소지 혐의로 강남에서 형사들에게 검거되었는데요.


경기도지사 남경필의 장남은 16일 자택에서 필로폰 일명 히로뽕을 한 차례 투약한 혐의를 인정하였으며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의 집에서 필로폰 2g 발견되었는데요. 경찰은 며칠 전 중국에서 4g의 필로폰 일명 히로뽕을 구매하여 몰래 한국으로 가져왔다는 진술도 확보하였습니다.

사진_YTN

남경필 경기도지사 아들은 2014년 군 복무 당시에도 후임평을 괴롭히고 가혹 행위를 벌여 구설에 오른 이력이 있는 정말 대단한 금수저 인데요.


경기도지사 남경필을 아버지로 둔 아들은 폭행에 마약에 정말 대단한 분이시네요. 마약도 보통 마약이 아닌 필로폰 일명 히로뽕을 투약해서 검거 되었네요.

사진_MBC

심지어 경기도지사 남경필 아들은 실제 마약 투약 장면 촬영해 전송 하는 등 "같이 화끈하게 즐길 女" 라는 제목으로 즉석만남 상대를 구하는 채팅 어플을 통하여 "얼음(히로뽕,필로폰)을 갖고 있다. 화끈하게 같이 즐길 여성을 구한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실제로 필로폰을 투약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과 영상 등을 상대방에게 전송하기도 했으며, 이는 해당 어플에 잠복중이던 수사관에 눈에 띄어 덜미가 잡혔는데요.

사진_MBC

남경필 아들 남씨는 이미 중국에서 필로폰 구입해 수찰 투약 했다고 시인했답니다. 경찰의 간이 소변검사에도 양성 반응이 나타났으며 현재 경기도지사 남경필 아들 남씨는 현재 유치장에 수감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독일 출장 중인 경기도지사 남경필 지사는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귀국하여 아들에 대한 사과 기자회견을 열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족한게 없이 지내면 별 쓸데없는 짓을 하게되나 봅니다. 귀엽네요.


공각기동대 콜라보 아이코스 케이


댓글